운명을믿나요

한지민 나이 한효주 아는 와이프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지민 나이 한효주 아는 와이프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는 한지민이 멘토로 소개한 법륜스님을 만나는 과정이 그려졌는데요



경주에서 한지민은 멤버들과 전화통화를 했는데 “한효주 통해서 영화 시사회 뒤풀이 장소에서 한 번 본 적 있다”라고 말을 건넸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해도 이승기는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이후 한지민은 자신의 사부인 법륜스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일방적으로 좋아한다. 10년 정도 인연이 됐다. 유일하게 제 선물을 거부하신 분이다. 제가 준비하기도 전에 선물을 거부하셨다. 제가 이분을 통해서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을 받았다고 생각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통화가 끝나고 이승기는 “사부가 궁금하지 않다. 다음에 사부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승기는 법륜 스님과 만난 자리에서도 “한지민과 어울릴까요”라고 질문했으나, 법륜 스님은 “즉문즉설이 막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아는와이프에는 지성 한지민 두사람이 주연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이 드라마는 김비서가 왜이럴까 후속으로 편성하고 촬영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 줄거리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입니다.



결혼 권태기를 겪고 있는 한 남자가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하는 선택에 따라 자신과 주변 인들의 현재와 미래가 변하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라고 하네요



지성 한지민 두사람이 부부 호흡을 맞춘다고 하며 이밖에도 장승조, 강한나, 이유진, 차학연(빅스 엔), 이유진, 김소라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한편 배우 한지민 나이는 1982년생이라고 하며 2003년 드라마 올인으로 데뷔했습니다.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으며 위로 언니 한상민 씨가 있는데 조카 바보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프로필 키 157.8cm 정도라고 하며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