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믿나요

정승우 나이 왕빛나 이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정승우 나이 왕빛나 이혼



배우 왕빛나가 남편인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 11년 만에 파경 절차를 걷고 있는데요.



왕빛나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왕빛나 씨는 성격 차이로 인해 신중한 고민 끝에 조정 협의 절차를 진행 중이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다"고 이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왕빛나는 2007년 정승우 골퍼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사람은 2005년 프로골퍼 김대섭과 결혼한 왕빛나의 동생 왕윤나가 소개시켜주면서 인연을 맺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왕빛나의 남편 정승우는 1998년 골프에 입문해 2003년 세미 프로를 거쳐 2007년 한국프로골프 KPGA 입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6 제 1회 투어스테이지 프로티어 투어' 대회에서 우승했다고 합니다.



전 프로골퍼 정승우 인스타그램



지난 2010년 단국대학교 대학원에서 스포츠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는 올해 1월에는 SBS 골프 스포츠프로그램 'SBS골프 아카데미'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탤런트 왕빛나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공부도 운동도 열심히 하는 착하고 편한 사람"이라고 남편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가지고 있지 못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서로 닮은 점이 많아서 더 좋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현재 왕빛나와 정승우 사이에는 10살과 4살난 두 아들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양육권 문제는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집니다.



배우 왕빛나 인스타그램



그리고 왕빛나는 현재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에 출연 중이라고 하네요


이혼이유로는 성격차이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나이차이는 6살이라고 합니다.



왕빛나 나이는 1981년생이며 프로필 키 170cm 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