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믿나요

전진주 나이 배동성 아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진주 나이 배동성 아내



‘사람이 좋다’ 에서는 배동성 아내 전진주가 남편과 그의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개그맨 배동성과 요리연구가 전진주의 재혼 스토리가 그려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전진주는 “저는 아빠가 5살 때 돌아가셨고 엄마가 2006년도에 돌아가셨다”고 자신의 가정사에 대해서 말문을 열었는데요



요리연구가 전진주 인스타그램



이어 “아빠가 일찍 돌아가셨으니까 엄마에 대한 애틋함이 엄청나다. 엄마가 없으면 못 살 줄 알았다”고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전진주는 “그러던 중 오빠(배동성)를 만났고 오빠에게 어머님, 아버님이 다 계신데 너무 좋았다. 특히 아버님이 계신 게 너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배동성 어머니 역시 “이런 날이 올까 싶었는데 정말 좋다. 며느리가 싹싹하고 너무 좋다”고 애정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특히 배동성 전진주는 각자 부모님에 대한 아픈 사연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었는데요



배동성 딸 배수진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각자 가진 아픔을 공유하며 서로의 마음을 다독이는 모습이었네요


그리고 전진주는 "배동성의 이혼 사유가 마음에 걸렸다. 친오빠한테 조언을 구하니 남자는 누구와 같이 사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더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전진주는 재혼 전 남편 배동성과 함께 15일 간 유럽 여행을 다녀온 것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여행을 간 이유는 "친구가 여행을 가서 남자를 지켜봐야 진짜 성격이 나온다더라. 여행을 가보고 최종 결정을 해보라고 해서 마지막 관문이었다"고 최종적으로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동성 인스타그램



최근 배동성 딸 배수진 결혼식이 열렸는데 이곳에서 dj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