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믿나요

골프선수 안신애 남편 인스타그램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골프선수 안신애 남편 인스타그램



골프선수 안신애가 화제입니다.

그녀는 일본어와 함께 인스타에 근황을 올리기도 합니다.



10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페럼 클럽(파72/6,616야드)에서 2018시즌 최종전 'ADT캡스 챔피언십 2018(총상금 6억 원, 우승상금 1억 2천만 원)' 경기를 치루기도 했습니다.


한편 골프선수 안신애 남편 이혼 등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30대에 들어서면 고민하겠다는 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안신애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29살로 알려졌습니다.

가족 중 외동딸로 알려졌으며, 집안에서 늦둥이 이기 때문에 늦게 결혼을 하고 싶다네요


그리고 부모님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직접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상형은 잘생기면 좋겠지만 자신을 아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프로골퍼 안신애 인스타그램



과거 박유천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열애 사실을 부인하기도 했는데, 함께 골프는 쳤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