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믿나요

민우혁 이세미 나이차이 동생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민우혁 이세미 나이차이 동생



예능 토크몬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아내 이세미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었는데요



민우혁은 부인에 대해 “만나보니 너무 괜찮은 여자라 4개월 만에 ‘너 같은 여자와 꼭 결혼하고 싶다’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아내 이세미는 그룹 LPG 멤버로 활동 중이었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 민우혁 프로포즈를 받은 아내는 ‘프로포즈가 진심이라면 회사에 정확하게 입장을 밝히고 탈퇴를 하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어떻게든 너를 배우가 될 수 있게 만든다고 말하며 미래를 같이 만들자고 말했다고 하네요.


히지만 당시 그는 “당시 아무것도 가진 게 없었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했다. 그 때 막연하게 ‘2년만 기다려. 그 때 자리잡고 멋있게 프로포즈할게’"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민우혁 이세미 부부 결혼사진



그러면서 "그 때 이 여자와 결혼해야겠다고 더욱 확신했다"며 이세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프로포즈 이후 상황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이세미 민우혁이 손을 잡고 LPG 소속사 대표를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하는데 “당시 LPG 소속사 대표께서 헤어지라고 하셨다. 하지만 그 때 아내가 ‘나 이 사람이랑 연애하는 거 아니야. 결혼할 거야’라고 얘기했다. 아내의 진심에 대표는 결혼을 허락해줬다”고 말했다네요


현재 집에는 4대가 살고 있다고 하며, 자녀가 한명인데 둘째를 빨리 낳으라고 한다네요



이세미 인스타그램



도저히 밤에는 안되겠다 싶어서 낮에 식구들이 다 나갔다고 생각해서 시도를 하지만 그때마다 사람들이 들어온다고 하네요


한편 민우혁 나이 1983년생으로 올해 36살이며 2002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했으며, 프로필 키 187cm 입니다.



민우혁 인스타그램



현재 살림하는남자들시즌2(살림남2) 그리고 불후의명곡에 나오면서 얼굴을 알리는 중입니다.


Comments